CEUL CORPORATION
운영방침


대한민국 약사들이 만든 (주)세울코퍼레이션은 Wellness를 바라는 모두가 함께 그려나가는 회사입니다.
우리는 임직원, 약사와 소비자, 협력업체, 나아가 우리가 사는 사회 모두가 행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 임직원
1. 임직원 상호 존중
세울코퍼레이션의 경영 활동은 개개인의 인격을 존중하며 임직원에 대한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합니다. 모든 임직원들이 업무에 대한 보람과 회사 생활의 행복을 느끼며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와 쾌적한 근무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며, 안전과 건강을 위한 제도를 마련하고 이와 관련한 국제기준 및 관련 법령 등을 준수합니다.

2. 합리적이고 공정한 대우
세울코퍼레이션과 개개의 임직원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공정한 기회를 제공하며 적극적인 업무 참여를 위해 타인과의 경쟁구도가 아닌 절대평가에 기반한 업무평가를 통해 능력과 성과에 따라 합리적으로 평가 및 보상합니다. 장기적 관점의 인재 육성을 위해 업무수행에 필요한 학습 기회를 적극적으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 자기계발 활동을 권장 및 지원합니다.

■ 고객
1. 고객을 위한 가치
세울코퍼레이션의 목표는 1차(약사와 약국) 2차(소비자, 환자) 고객을 위한 가치 전달을 기반으로 합니다. 우리의 고객이 필요로 하는 건강 솔루션을 찾기 위하여 끊임없이 연구하며, 만족과 삶의 질 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가치를 지속적으로 창출합니다.

2. 고객존중
항상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고 귀 기울이며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합니다. 우리는 고객과 하나 됨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3. 고객보호
고객의 정보 및 명예, 지적 재산을 철저히 보호합니다.

■ 협력업체
1. 동등한 위치의 파트너
협력 업체를 선정할 때는 공정한 평가 기준을 적용하며 업무 전과정과 품질 등의 평가는 내규에 규정된 공정한 기준으로 진행이 됩니다. 모든 거래는 동등한 위치에서 이루어지며 거래상의 우월한 지위를 이용한 어떠한 부당 행위도 하지 않습니다. 상호 존중을 바탕으로 협력 업체를 전략적 파트너로 인식하며 공동의 이익과 공동의 발전을 추구합니다.

2. 협력업체 정보 보호
협력업체의 정보와 영업비밀은 동의가 있거나 법률상 허용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제공받은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하지 않으며 타사의 비공개 정보나 영업비밀을 부당한 방법으로 취득하거나 활용하지 않습니다.

■ 사회
1. 법규와 사회규범의 준수
사업 활동을 영위하는 국내외 모든 지역의 제반 법규와 사회규범 및 회계기준 등을 준수하고 지역사회의 문화와 상거래 관습을 존중합니다. 인권 및 환경 관련 국제기준 및 관련 법령 등을 준수합니다.

2. 사회발전 기여
지속적인 고용 창출과 조세의 신고납부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세울코퍼레이션이 제공하는 제품, 서비스 및 프로세스의 사회·문화적 유해성 여부를 고려하며 어린이와 청소년을 보호하는 등 경영 활동 전반에 걸쳐 건전한 문화 형성에 따른 가치를 지속적이며 적극적으로 반영합니다. 고객, 협력업체를 포함하는 다양한 이해관계자에 대해 성별, 나이, 종교, 지역, 인종, 신체적 조건 등의 어떠한 이유로도 차별하지 않습니다. 삶의 질을 높여주는 지속적인 가치 창출을 통해 인류의 삶을 풍요롭게 하며 사회공헌 활동, 복지사업 등을 실천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합니다.